top of page

들리지 않는 목소리


야마다 나오코가 창작한 '침묵의 목소리(A Silent Voice)'라는 제목의 이 작품은 실제로 우리를 학교 괴롭힘으로 인해 구원에 직면하고 있는 누군가의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이 영화에는 니시미야 쇼코, 이시다 쇼야, 시마다, 우에노 나오하, 카와이 미키, 나가츠카 등 몇 명의 주인공이 참여합니다.


영화는 이시다 쇼야가 중요한 날을 기다리는 듯 하루하루 달력을 똑딱거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는 편의점에서 일하고 고등학교에 다니고 매일 같은 일상을 반복합니다. 이 첫 장면에서 우리가 실제로 이 캐릭터에 대해 가장 먼저 파악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외톨이처럼 보이고 어떤 사람과 어울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존재한다. 그런데 갑자기 쇼야의 달력에 드디어 '그날'이 오고 나서 잠든 어머니 옆에 두꺼운 봉투를 두고 몰래 집을 나서는 장면이 나온다. 쇼야가 실제로 자살을 시도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 장면은 실제로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몰라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영화의 줄거리가 정말 빠르게 확대된 느낌입니다! 그 장면부터 천천히 쇼야의 과거에 대해 알게 되며 충격과 의문, 실망감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10대 이상부터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살을 시도하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에게 이 영화를 보라고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일부 부모는 어린 아이들이 아직 어린 아이이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행동을 배울 수 있으므로 어린 아이들이 보기에 이 장면이 불안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확실히 이 영화에서 만들어진 특정 장면이 매우 깊숙이 빠져드는 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즉시 그들의 입장이 되어 그들이 느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우리가 했던 모든 나쁜 일을 당한 후 인생에서 좋은 일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사회가 우리를 미워하고 우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처럼 느끼는 사람이 어떤 느낌인지 이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영화가 내가 전에 본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와 다르다는 것을 100% 확신합니다. 그들의 스토리 라인은 매우 정통하여 말문이 막힐 수 있습니다.


나는 이 형태의 예술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9.8/10 NESTED!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영화, 사일런트 보이스는 볼 가치가 있습니까? 리뷰 네스터와 함께 생각을 공유하세요!

0 views0 comments

Subscribe To Us

Thanks for submitting!

  • Facebook
  • Twitter
  • LinkedIn

©2022 by ReviewNest.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